생활민원처리반에서는 가로. 보안등 고장, 도로파손, 보도블록 파손 등 각종 생활 불편 사항을 접수받고 처리하고 있습니다.

접수방법

접수절차

생활민원처리 접수절차-1. 접수 , 2. 현장확인 , 3. 즉시 처리 가능한 민원처리 , 4. 완료 후 통보

※현장확인 : 시간과 예산이 수반되는 민원은 해당 담당관ㆍ과ㆍ소로 이첩하고 민원인에게 이첩사항 알림

만족도 조사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

최대 200Byte (한글100자) 이내 (현재 )

담당자 정보

  • 담당부서 : 건설과
  • 연락처 : 031-580-2104
  • 수정일 : 2023.02.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