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항상 밝은 미소로 고객을 응대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.
  • 업무는 신속 · 정확하게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불만의 소리는 겸허히 받아들이고, 시정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친절을 실천하겠습니다.
  • 전화응대요령을 준수하겠습니다
    • 전화벨이 3회이상 울리지 않도록 신속하고 정중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    • 직원이 부재중일때는 상대방의 전화번호 및 용건등을 메모하여 전달 하겠습니다.
  • 근무중에는 복무규정을 준수하겠습니다
    • 근무시간을 준수하고 사적인 용무를 보지않겠습니다.
    • 자리이석은 최소화하고 개인적인 대화또한 작은목소리로 최소화하겠 습니다.
  • 본인은 가평군청에 근무하는 공무원으로서 위 사항모두를 어긋남없이 지키겠습니다
만족도 조사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

최대 200Byte (한글100자) 이내 (현재 )

담당자 정보

  • 담당부서 : 민원행정팀
  • 연락처 : 031-580-2132
  • 수정일 : 2023.02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