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평군 민원콜센터는 민원전화 4대불만(전화돌림, 반복설명, 무응답, 불친절) 해소 및 군민과의 소통창구로 군민이 궁금해하는 군정정보에 대한 민원전화를 직접해결 또는 업무담당자에게 신속·정확하게 전화연결해 드립니다.
  • 대표번호(민원콜센터) ☎ 031-580-2114
  • 이용시간평일 09:00~18:00(토, 일, 공휴일 제외)
    ※ 운영시간 이외에는 당직실로 연결됩니다.
    ※점심시간(12:00 ~ 13:00)
  • 이용내용
    • 단순상담·생활민원안내 및 업무처리담당자로 연결
    • 군민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생활불편민원만 접수

      (단, 행정처분이 수반되는 모든 불법민원은 해당되는 부서에서 직접 처리합니다.)

생활불편민원 접수대상
  • 건축공사장위험
  • 야생동물포획신고
  • 유기견등유기동물신고
  • 사업장매연및악취(폐유등) 신고
  • 도로시설물고장신고
  • 도로파손등불편사항신고
  • 가로수전지작업요청
  • 자전거도로파손
  • 제설작업요청
  • 가로등고장신고
  • 보행불편
  • 교통시설물불편신고
  • 상수도누수 단수신고
  • 하수도맨홀손실, 뚜껑불량신고
  • 방역요청
  • 점검, 단속등과관련없는생활불편민원
업무처리담당자로 연결대상
  • 건축, 개발행위 관련 민원
  • 농지불법, 하천무단점유
  • 무허가 위생업소 단속
  • 주정차신고
  • 현수막, 노점상 단속
  • 소음민원 등
  • 시정명령, 과태료부과, 단속, 점검, 계도, 권고, 이해관계 등 행정처분이 수반되는 모든 불법민원(단순불법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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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자 정보

  • 담당부서 : 민원행정팀
  • 연락처 : 031-580-2391
  • 수정일 : 2023.02.06